AFTER SERVICE

위생안전&식단연구

위생안전
 
위생교육
위생관리
해리푸드
  • 본사 직원 방문 위생/안전 교육 진행 스마트 기기를 통한 온라인 동영상 교육
  • 위생관리일지 작성 조리장 및 장비 정기적 소독
  • 월 1회 소독관리
  • 스마트 기기를 통한 온라인 동영상 교육
자체 실행
위생교육
본사 직원 방문 위생/안전 교육 진행
스마트 기기를 통한 온라인 동영상 교육
위생관리
위생관리일지 작성
조리장 및 장비 정기적 소독
위생교육
월 1회 소독관리
위생관리
스마트 기기를 통한 온라인 동영상 교육
사고 발생시 대응체계
  • 민원발생
    (이물 및 클레임)

  • 담당직원 대응
    (영양사 및 영업담당자)

  • 본사책임자 보고

  • 담당바이어 전달 및 납품처 역학조사 이물 식품연구 검사 의뢰

  • 경위서 및
    검사결과서 작성

  • <1차>
    담당직원 (영양사 및 영업담당자)
    사고발생 당일방문
    발생내용 1차 사과
    당사품질시스템설명
    사고원인 파악약속
  • <2차>
    본사담당자, 사업부장사건접수
    재차사과
    회사차원의 대응
    사고원인 규명
    작업 소요에 대한 양해 전달
  • <3차>
    담당바이어 전달납품처 역학조사
    정확한 사고원인 설명
    (경위서, 자료 등) 및
    향후 개선이행에 대한내용 전달
  • <4차>
    경위서 및 검사결과서
    작성 및 전달
    보상절차 진행시
    “배상책임보험” 적용

“계약자 해리푸드 / 피보험자 고객사” 사업자별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으로 불의의 사고에 대한 보상에 만전을 가하고 있습니다.

식단연구

다년간 현장에서 축적해온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정보를 통해 해리푸드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.

  • 고객 특성 및 니즈 분석
    연령별,성별,근무형태별 필요
    영양분 연구
    한식,중식,양식 등에 대한 고객
    선호도 파악
    기존 식단 구성의 장단점 및
    개선사항 의견 수렴
  • 맞춤형 식단 구성
    본사 영양팀과 현장 팀의 유기적
    소통을 통한 현장중심의 식단 구성
    해리푸드만의 테마식단,
    기념일 식단 제공
    인기메뉴, 신메뉴 개발
  • 운영결과 분석
    정기적 인 영양사 미팅을 통한
    현장 반응 수렴
    사업장별 식단 평가 DB화
    사업장 영양사들의 교차평가를 통한
    평가 객관성 확보
빠른 견적받기 031-206-125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