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FTER SERVICE
위생안전&식단연구
위생안전
- 위생교육
- 위생관리
해리푸드
- 본사 직원 방문 위생/안전 교육 진행 스마트 기기를 통한 온라인 동영상 교육
- 위생관리일지 작성 조리장 및 장비 정기적 소독

- 월 1회 소독관리
- 스마트 기기를 통한 온라인 동영상 교육
자체 실행
- 위생교육
- 본사 직원 방문 위생/안전 교육 진행
- 스마트 기기를 통한 온라인 동영상 교육
- 위생관리
- 위생관리일지 작성
- 조리장 및 장비 정기적 소독

- 위생교육
- 월 1회 소독관리
- 위생관리
- 스마트 기기를 통한 온라인 동영상 교육
사고 발생시 대응체계
-
민원발생
(이물 및 클레임) -
담당직원 대응
(영양사 및 영업담당자) -
본사책임자 보고
-
담당바이어 전달 및 납품처 역학조사 이물 식품연구 검사 의뢰
-
경위서 및
검사결과서 작성
-
<1차>
- 담당직원 (영양사 및 영업담당자)
- 사고발생 당일방문
- 발생내용 1차 사과
- 당사품질시스템설명
- 사고원인 파악약속
-
<2차>
- 본사담당자, 사업부장사건접수
- 재차사과
- 회사차원의 대응
- 사고원인 규명
- 작업 소요에 대한 양해 전달
-
<3차>
- 담당바이어 전달납품처 역학조사
- 정확한 사고원인 설명
- (경위서, 자료 등) 및
향후 개선이행에 대한내용 전달
-
<4차>
- 경위서 및 검사결과서
작성 및 전달 - 보상절차 진행시
“배상책임보험” 적용
- 경위서 및 검사결과서
“계약자 해리푸드 / 피보험자 고객사” 사업자별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으로 불의의 사고에 대한 보상에 만전을 가하고 있습니다.
식단연구
다년간 현장에서 축적해온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정보를 통해 해리푸드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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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 특성 및 니즈 분석
- 연령별,성별,근무형태별 필요
영양분 연구 - 한식,중식,양식 등에 대한 고객
선호도 파악 - 기존 식단 구성의 장단점 및
개선사항 의견 수렴
- 연령별,성별,근무형태별 필요
-
맞춤형 식단 구성
- 본사 영양팀과 현장 팀의 유기적
소통을 통한 현장중심의 식단 구성 - 해리푸드만의 테마식단,
기념일 식단 제공 - 인기메뉴, 신메뉴 개발
- 본사 영양팀과 현장 팀의 유기적
-
운영결과 분석
- 정기적 인 영양사 미팅을 통한
현장 반응 수렴 - 사업장별 식단 평가 DB화
- 사업장 영양사들의 교차평가를 통한
평가 객관성 확보
- 정기적 인 영양사 미팅을 통한